이해력 전략 키트 옵션 게시


우연한 출판은 독서 성취를 높이기위한 "포괄 전략 키트"를 소개합니다.
키트는 6 가지 연구 입증 된 이해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Dr. Linda Gambrell은 국제 독서 전문가이며 국제 독서 협회 회장입니다.
• 대화 형 연습 카드 - 12 개의 학생 카드가 실습, 안내 전략 연습을 제공합니다. 각 소설 및 논픽션 카드 (총 144 개) + 지우개 마커 세트 12 매.
• 평준화 된 학생 선택 - 독립적으로 전략을 연습하고 적용하기 위해 아래, 위 및 위 수준 독자를위한 36 개의 소설 및 논픽션 선택 (각 선택의 6 부).
• 교사용 안내서 - 각 전략을 가르치고 평가하기위한 포괄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 자원 CD - 비공식적이고 공식적인 평가 자료, 교육 및 성장 측정에 대한 사전 및 사후 테스트, 독립적 인 독서를위한 12 명의 집으로가는 독자, 가정 / 학교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가족 서신.

이해력 툴킷 시리즈.
Stephanie Harvey와 Anne Goudvis의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는 학생들이 논픽션 텍스트를 이해하고 반응하며 배우도록 돕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툴킷에는 독해력 향상을위한 준비가 된 레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독창적 인 독해 전략 수업을 설계하여 모든 콘텐츠 또는 커리큘럼에서 독자 및 독자 학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K-2 및 3-6 세트로 제공되는 The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는 학생들이 논픽션 텍스트를 이해하고 응답하고 학습하며 교과 과정 전반에 걸친 배경 지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 유연한 리소스는 독서 워크샵, 가이드 읽기, 중재, ELL 지원 및 여름 학교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전체 그룹, 소그룹 및 개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는 평생 학습으로 이어지는 독해력 개발 기술을 학생들이 개발하도록 격려하는 강력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사례 :
읽기, 쓰기, 그림 그리기, 말하기, 듣기 및 조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논픽션 텍스트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아이들이 정보 텍스트를 탐색하고 읽고 쓰고있는 것을 생각하여 그것을 배우고 이해하고 기억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커리큘럼 전반에 걸쳐 기관 및 전략적 사고를 촉진시킵니다. 전통적인 "배정 및 수정"커리큘럼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십시오. 연구에 기반한 명시 적 교육은 모델, 가이드 및 실습과 같은 점진적 릴리스 프레임 워크를 따릅니다. 교사가 이해 전략 지침을 이해하고, 수업을 계획 및 설계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 성장을 평가할 수있는 방법을 마련하도록 지원하십시오. 툴킷 샘플을 다운로드하십시오.
The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의 교육 및 학습은 기초 이해력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해력 - 전략 수업 교과서를 중심으로합니다. 각 준비가 진행된 강의는 모든 교과 과정에 맞는 강의 틀뿐만 아니라 교수법 및 교수법을 제공합니다.
Monitor Comprehension은 독자가 자신의 생각을 추적하고 읽는 동안 이해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활성화 및 연결 (Activate & Connect)은 학생들이 학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식을 학생들에게 알려주고 새로운 지식을 지식과 연결시키는 것을 지원합니다. 질문 질문은 독자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새로운 정보를 발견하는 데 질문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Infer & Visualize는 학생들에게 문맥 단서와 텍스트 증거를 사용하여 결론을 이끌어 내고 새로운 개념과 큰 아이디어를 텍스트로 열어 보도록 가르칩니다. 중요성 결정은 학생들이 중요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텍스트로 식별, 구성 및 공유하도록 도와줍니다. Summarize & Synthesize는 학생들이 단순한 사실을 다시 말하면서 사고력을 모으고 큰 아이디어를 이해하기위한 모든 전략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툴킷의 두 번째 버전을 처음 접하는 콘텐츠 리터러시 : 이해를위한 학습 및 텍스트 커리큘럼을 가로 질러 교과 과정 전반에 걸쳐 여섯 가지 전략을 모두 통합하고 확장하는 새로운 교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oolkit의 매력적이고 실제적인 정보 텍스트는 학생들에게 이해력 전략을 사용하도록 안내합니다.
잡지, 웹 및 원본 기사는 많은 교훈의 중심입니다. (또한, K & ndash; 2 Toolkit에는 TIME For Kids 큰 그림판 및 National Geographic Young Explorer의 대형 포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컴패니언 리소스는 전체 색상 재현 형식의 모든 기사 및 교육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툴킷 레슨에서 언급 된 교역 도서는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툴킷 샘플을 다운로드하십시오.
Comprehension Toolkit 포장 풀기.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는 임베디드 전문 개발을 통해 교사 전문성을 높이는 데 전념합니다. The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에서 저자 Stephanie Harvey와 Anne Goodvis는 스캐 폴딩 수업, 교수 팁, 학생 작업 샘플 등을 통해 교육자에게 조언합니다.
각 Toolkit에는 다음과 같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경.
교사로서, 우리는 아이들의 생각, 생각 및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끌어 들이고 그들이 학교에서 만나는 정보와 개념, 특히 그들이 정보 텍스트를 읽는 데 방해가되는 지침을 디자인합니다.
사고와 이해의 문화를 육성하십시오.
The Comprehension Toolkit의 교육 및 학습 포커스는 다음을 포함하는 이해력 교육에 있습니다.
이해력을 모니터링하고 배경 지식에 연결함으로써 중요성을 결정하고 의미를 추론하는 질문을 요약하고 종합합니다.
정보 텍스트를 이해하고 기억하고 사용하십시오.
Comprehension Toolkit은 기존의 과제 및 올바른 커리큘럼에 대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그 대신에, 교수 및 학습 초점은 전략적 사고와 모델링, 실습 및 적용을 통한 명백한 교육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책임 프레임 워크의 점진적 릴리스.
The Comprehension Toolkit의 읽기 전략은 책임 프레임 워크의 점진적 릴리스를 통해 학습됩니다. 우리는 모델링 및 공동 작업을 통해 명시 적으로 지시를 내린 다음 독립적 인 연습 및 적용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선생님이 있습니까?
전략적 사고의 힘.
이해력 툴킷을위한 직원 개발.
교육자들이 제 2 판에서 원했던 것.
모델 호기심 매일.
의 새로운 기능.
제 2 판.
툴킷은 생각을 시각적으로 들리게합니다.
이해력 툴킷의 학생 평가.
이해력 툴킷 학습 프레임 :
추가 정보.
Second Edition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시리즈의 새로운 2016 년 판에는 원판과 새로운 교사 안내서, 새로운 온라인 자료 및 새로운 책인 Content Literacy : 교과 과정 전반에 걸친 이해를위한 교과서와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수업은 전략을 과학 및 사회 과목 커리큘럼과 통합합니다.
업데이트 된 전략 서적에는 교과 과정 전반에 걸쳐 이해하기 쉽고 통합하기 쉬운 교과 과정을 만들기 위해 개선 된 디자인과 조직을 갖춘 원판과 동일한 내용과 교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창적 인 여섯 가지 전략 강의 도서 이외에 콘텐츠 교육 : 콘텐츠 리터러시 :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이해할 수있는 학습 및 교과서가 있으며 콘텐츠 영역 학습과 여러 가지 전략을 통합 한 새로운 교훈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강의 도서는 기존 & ldquo; original & rdquo;을 작성하려는 고객을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툴킷.
원판의 멋지고 풍부한 논픽션 텍스트는 여전히 수정 된 툴킷의 일부이며, 더 많은 교과, 짧은 텍스트 및 많은 교역서가 추가되었습니다.
원본 텍스트 외에도 새로운 Content Literacy 레슨 북에는 새로운 짧은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 교육 레슨을 지원하는 새로운 교과서 팩이 있습니다.
디지털 컴패니언 리소스는 모든 텍스트 및 교육 리소스를 풀 컬러 디지털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강의 및 교역 북 팩은 기존 Toolkit 고객에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교육 안내서 인 '교육 이해를위한 도구'에는 저자의 & rsquo; 새로운 연구를 둘러싼 토론, 징계 대 콘텐츠 영역 소양에 대한 새로운 시각, 복잡한 텍스트에 대한 견해, 그리고 독서에 대한 시각을 포함하여 사고가 진화했습니다.
DVD 대신에 업데이트 된 툴킷은 온라인 리소스 및 비디오 예제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여 교육자가 전략을 가르 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모델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에는 원래 리소스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초의 Comprehension Toolkit 시리즈 사용자 :
귀하는 기존의 자료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내용 학습 도서와 새로운 교과서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미국 역사 시리즈 짧은 논픽션 연습.
다음의 "비주얼 포드 캐스트"에서 저자는 미국 역사 시리즈의 전체 단편 논픽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각 도서에서 제공하는 교훈과 고유 한 자원으로 어떻게 학생들이 강력한 역사적 배경 지식을 구축하고 이해력과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기술을 배우고 비판적인 사고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동반자 자료 및 추가 수업 텍스트.
툴킷 텍스트 (3-6 학년)
교사용 안내서의 챕터.
각 도구 모음에 포함 된 전문적인 지원 외에도 각 Toolkit의 Teacher 's Guide에는 구체적인 긴급 사안에 대한 선택 챕터가 있습니다.
관련 기사.
CCSS 및 표준 상관 관계.
지침 원칙.
전통적으로 학교에서 아이들이 배우기 위해 읽었을 때, 고립 된 사실을 조금 기억해야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아이들이 테스트를 치를만큼 오래 정보를 기억해 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왜 그 수년간의 교육 과정에서 거의 기억하지 못하는지 이해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성적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사실을 외워서 빨리 잊어 버렸습니다. 학습하고 잊고 배우고 잊어 버리는 점은 무엇입니까? 퍼킨스 교수는 "학습은 사고의 결과이다. 지식을 생각하는 것보다는 사고에 대한 지식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것은 아주 명백합니다. 우리가 배우는 것을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할 때 기억합니다. 우리가 고립 된 사실을 암기 할 때, 우리는 그것을 잊어 버립니다.
우리는 사상가와 학습자의 교실 공동체를 구축 할 때 다음과 같은 원칙을 사용합니다. 교사와 아이들은 사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책임을지고 협력합니다. 공통된 목적 의식은 학습을 안내합니다. 교실 공동체의 모든 구성원은 사상가, 학습자 및 교사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The Comprehension Toolkit을 개발하면서 우리를 인도 한 원칙입니다.
생각을 키우고 가치를 부여하는 환경 만들기.
우리가 아이들의 생각을 존중할 때, 그들은 그들의 사고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학생과 교사는 생각, 생각 및 의견이 다른 사람들에게 정중하게 다뤄질 것이라는 것을 알 때 학습자로서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룸 배치는 소규모 그룹을위한 회의 공간, 큰 그룹이 모일 수있는 편안한 장소, 대화 및 협업을 촉진하기위한 클러스터의 책상 또는 테이블로 학습 및 사고에 중점을 둡니다.
사려 깊고 궁금한 독자와 사상가를 양성합니다.
열정과 경이는 사고 교실에서 삶의 중심입니다. 학생들은 세계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한 교실에 입장하며 더 잘 이해할 수있는 방법으로 학습을 보도록 권장됩니다. 어린이들이 서로의 말을 듣고 반응하고 도전 할 때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실제 세계의 독서.
성인 독자가 읽는 대부분은 짧은 논픽션입니다 : 신문, 잡지 기사, 메모, 길 찾기, 에세이, 사설 등. 학교에서 종종 학생들은 초점을 맞춘 내용의 독서에 종사하고 실제 독서의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둘 다 필수적입니다. Shelley Harwayne이 말했듯이 아이들이 "넓고 격렬히 읽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아이들은 자신을 흥미롭게하는 내용을 발견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이것은 또한 모든 종류의 주제를 배경으로 어린이들이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점진적 릴리스 프레임 워크 내에서 전략적 독서 교육.
능숙한 독자가 사용하는 전략에는 이해력 모니터링, 배경 지식 활성화, 개인 경험에 연결, 질문, 의미 추론, 중요성 결정, 요약 및 합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책임 프레임 워크의 점진적 릴리스를 통해 이러한 전략을 가르칩니다. 우리는 모델링 및 가이드 실습을 통해 명시 적으로 지시를 내린 다음 독립적 인 연습 및 적용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텍스트, 주제 및 주제 영역에서 유연하게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해력을 모니터링하고 생각의 흔적을 남깁니다.
독자가 읽을 때, 단순히 사실을 기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생각과 정보를 병합하여 배우고 이해하고 기억해야합니다. 그들은 텍스트를 가지고있는 내면의 대화에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생각을 기록한 트랙을 남겨두고 자신의 이해를 모니터합니다.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기위한 공통 언어 만들기.
이해력 전략은 우리가 읽은 것, 쓰는 것,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고 토론 할 수있는 공통된 언어를 제공합니다. 공통 언어가 없으면 본질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차별화 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크기가 모두에 맞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수업, 자료 및 평가가 다양한 독해력, 학습 스타일 및 언어 배경을 가진 학생들에게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고려합니다. 지시는 다양한 그룹으로 나뉩니다 - 큰 그룹, 작은 그룹, 쌍 그리고 개인들.
사상가 및 학습자로서의 교사.
교사는 사려 깊은 독자와 학습자가되어 표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교사가 자신의 생각을 모델링하고 학생들이 읽을 때 생각하도록 지원할 때 교실의 모든 사람들은 학습을 경험으로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공동 제작 의미.
가르치고 배우는 것은 의미를 함께 구성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학생과 교사는 모두 자신의 생각에 무게를 둔다. 우리는 서로에게 말하고, 소그룹으로, 회의에서, 그리고 토론을 통해 큰 그룹으로 의미를 함께 구성합니다.
생각을 파악하고 기억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 생각하게 만듭니다.
사고를 증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아이들이 생각을 나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생각을 시각화하기 위해 우리는 사고를 기록하고, 기록하고, 차트로 만들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학습에 참여하도록 "전략적 정신"을 함양합니다.
데이비드 퍼킨스 (David Perkins)는 전략적으로 사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제안합니다. 우리는 그것을하고 싶다. 학생들이 정보를 적극적으로 사용, 평가 및 합성해야하는 작업은 어린이를 참여시킬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아이들이 배우는 것에 의해 강요 당할 때, 그들은 생각하고, 질문하고, 조사하는 동기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텍스트를 중심으로 학습을하면 아이들이 이빨에 빠질 수 있습니다.
Allington과 Johnston은 "학생들의 생각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생각할 가치가있는 것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커리큘럼을 갖추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생각을 넓힐 수 있도록 텍스트와 자료를 제공해야합니다.
협의적인 독서, 글쓰기 및 토론을 목적으로하는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하루 종일 학생들은 말하기, 듣기, 쓰기 및 연구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읽기에 응답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소그룹과 대규모 그룹 모두에서 응답을하면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의 견해, 의견, 생각 및 우려를들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의도적 인 대화에 참여하면 학습 내용을 분명히하고 그들이 듣는 것을 바탕으로 생각을 바꿀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지속적인 성과 기반 평가.
우리가 공과를 가르 칠 때마다, 우리는 아이들의 사고를 평가하고, 우리의 가르침을 반영하며, 후속 교육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협의는 학습 요구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많은 답변 - 포스트, 폼, 저널, 대화 등을 읽고 듣습니다. 우리는 24/7을 평가하고 학생들이 연습 할 시간을 가졌다면 평가합니다 (성적을 부여합니다).
수업 관행.
툴킷 시리즈의 교육은 다음과 같은 지침을 바탕으로합니다.
모델링 생각.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자신을 읽는지 모델화합니다. 승리뿐만 아니라 우리의 투쟁을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레이어를 껍질을 벗기고 텍스트에 접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런 식으로 아이들이 이해가 어떻게되는지를 보여줍니다.
텍스트 코딩.
우리는 사고의 흔적을 텍스트 나 포스트잇, 노트 등으로 직접 남깁니다. 우리는 질문, 혼란, 생각을 기록하거나 중요한 정보에 밑줄을 긋거나 생소한 단어를 말하거나 원하는 것을 별표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내다.
공유 읽기를위한 텍스트 리프팅.
오버 헤드 프로젝터에 텍스트 사본을 올려 놓거나 학생이 자신의 사본으로 작업 할 때 차트에 게시합니다. 우리는 정보를 이해하고 처리하기 위해 텍스트를 함께 생각하고 코딩합니다.
관찰하고, 알아 차리고, 공유하고, 행동을 읽습니다.
모델을 만들면서 우리는 아이들에게 우리의 반응과 독서 행위를 관찰하고 주목하도록 요청합니다. 우리가 그만 둘 때, 학생들은 그들이 무엇을 관찰했는지에 대해 쓰거나 그들이 관찰 한 행동의 앵커 차트를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앵커 차트.
우리는 텍스트, 교훈 또는 전략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을 기록하기 위해 앵커 차트를 구성하여 프로세스를 기억하기 위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앵커 차트는 과거의 가르침과 학습을 미래의 가르침과 학습에 연결합니다. 모두가 의미를 만들고 생각을 갖기 위해 무게를 쓴다.
읽기, 쓰기 및 말하기.
아이들은 텍스트를 개별적으로 읽고 코드화하고 응답 한 다음 서로 이야기하고 프로세스와 내용을 공유합니다.
대화 형 독서
교사가 소리내어 읽는 동안 아이들은 서면으로 응답합니다. 교사는 가끔씩 서로에게 말하고 이야기 할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중단합니다.
목적있는 이야기.
우리는 아이들이 서로 돌이켜 서 그룹 전체의 가르침을 나누고, 소그룹으로 텍스트를 지그재그로 훑어보고, 소그룹 독서 및 응답, 토론을위한 쌍방향 독서, 그리고 수여를 포함한 다양한 구조로 아이들이 의도적으로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계와 형태.
Google은 그래픽 구성 도우미, 이중 및 삼중주 형식 및 응답 시작을 포함한 다양한 응답 옵션을 제공하여 아이들이 생각을 추적하여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독자적인 문헌을 사용하고 독서 모델링 경험을 읽습니다.
우리는 독서 전략을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독서를 이해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실제로 읽고있는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우리를 독자로보고 우리의 진정한 과정을 관찰하게됩니다.
의미를 명확히하고 이해를 넓히기 위해 다시 읽는 것.
텍스트 부분으로 돌아가 혼란을 명확히하는 방법과 다시 읽었을 때 생각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Comprehension Toolkit은 연구 기반으로되어 있습니까?
Comprehension Toolkit의 교육학 및 커리큘럼은 연구 기반 원칙에 기초합니다. Toolkit 강의를 지원하는 핵심 원칙에 대한 개요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독서 워크숍에서 툴킷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해력 교육의 필수 구성 요소는 독서 워크샵 모델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툴킷에서는 아이들에게 읽어주고 생각하는 방법과 텍스트에 반응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모델을 만들어 모델링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텍스트를 읽고 응답 할 때 텍스트를 생각하도록 안내합니다. 어린이들이 과제에 대해 철저히 이해하면, 우리는 그들을 풀어서 독자적으로, 파트너와 함께, 또는 소그룹으로 읽고 응답합니다. 독립적 인 또는 공동 작업을하는 동안 우리는 개별화되고 차별화 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방안을 돌아 다닙니다. 교육은 모든 어린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워크숍이 끝나면 우리는 함께 배우고 읽기에 대한 대화와 토론을 통해 학습자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그룹으로 모입니다.
PTK 수업과 독서 워크샵 모델 사이에 유일한 차이점은 처음으로 이해력 전략과 실습을 소개 할 때 우리의 수업은 표준 수업보다 오래 걸린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교훈은 minilessons보다 "좋은 점"에 더 가깝습니다. 우리는 독서와 사고 전략을 명확하게 가르 칠 수 있도록 더 많은지도 시간과 모델링을 보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 자신의 생각을 모델링하고 아이들이 무엇을해야하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텍스트의 좋은 부분을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은 준비가되면 스스로 이것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Toolkit 수업을 한 번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 번 여러 텍스트로 그들을 가르칩니다. 그 이후의 수업을 검토하고 연습하는 것은 훨씬 더 짧을 수 있습니다.
독서 및 사고 전략이 누적되기 때문에 독서 워크숍 모델에서 특히 유용한 Toolkit 강의를 발견했습니다. 아이들은 많은 텍스트와 장르에 걸쳐 적용되는 레퍼토리를 만듭니다. 아이들은 독립적 인 연습을하는 동안 모든 전략을 사용합니다. 아이들은 독해력 전략을 내재화하여 독자적으로 읽은 내용과 문학 서클, 질문 그룹 등에서 논의한 서적 및 기사를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로 내재화합니다. 가장 중요하게도 어린이는 무언가를 작성하고 생각하고, 이야기하고, 그들의 독서에 대해 그립니다.
교사들은 툴킷을 독서 워크샵에 어떻게 통합 시켰습니까?
우리가 잘 알고있는 한 유치원에서, 아이들은 논픽션에 쏟아져 나오는 모든 종류의 논픽션에서 "매리 네이 팅 (marinating)"하는 해에 처음 몇 주를 보냈습니다. 선생님은 논픽션 문맹 퇴치에서 미니 실 슨을 실시하고 생각을 모델링 한 다음 아이들을 보내어 스스로 연습합니다. 넌 픽션 (Nonfiction) 도서의 테이블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포스트잇, 연필 및 마커는 아이들이 배운 것을 그리거나 선생님이 물음표로 궁금해하는 자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워크숍의 절정에 달하며, 아이들은 서클에서 함께 나간다.
매주 또는 그 이후에 선생님은 더 긴 런치 레슨에서 기본 툴킷 전략을 소개 한 다음 그날 이후의 미니 앨범에서 동일한 전략을 검토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2 주 동안 다양한 기능에 대해 배우고, 기능 / 목적 도서를 만들고, 책에서 기능을 알아 차리고, 학습하는 정보를 그릴 때 기능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새로운 학습을 알기위한 아이디어에 대해 알게되고 계속해서 응답에 기능을 사용합니다. 이 교실의 툴킷 교육은 독서만큼이나 글쓰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 워크샵에서 아이들은 독창적 인 맞춤법과 소리 / 기호 대응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학습을 기록하기 위해 말하기, 그리기 및 쓰기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은 이미 워크샵을 읽는 동안 매일 연습 한 전략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균형 잡힌 문맹 퇴치 프로그램이나 가이드 독서 프로그램으로 Toolkit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툴킷은 균형 잡힌 문맹 퇴치 모델 내에서 이해력을 가르친다. 음운과 음소 인식, 유창함 및 기타 읽고 쓰는 교육의 중요한 요소를 다루는 무수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리는 커리큘럼을 독해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독서의 매우 중요한 측면에서의 교육이 명백하고 강력하며 사려 깊도록해야합니다.
균형 잡힌 리터러시 프레임 워크 내에서 Toolkit 수업의 모델링 및 지침 연습 부분은 강의 읽기 및 공유 읽기에 적합합니다. 아이들은 가까이에 있으며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읽고 읽는 동안 TFK 포스터와 같은 큰 책과 포스터와 같은 큰 형식의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우리가 수업의 안내 된 연습 부분으로 이동할 때, 아이들은 종종 클립 보드를 사용하여 이야기하고 응답 한 후에 자신의 반응을 작성하여 사고의 흔적을 남깁니다. 우리가주의 깊게 관찰 할 수있는 곳에 가까이에있는 동안, 우리는 그들이 소그룹으로 또는 그 자체로 작업을 시도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 툴킷은 가이드가되는 독서 사례가있는 장갑처럼 적합합니다. Toolkit 독해 교훈은 교사가 작은 안내 책자 그룹을 만날 때 사용할 수있는 완벽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이드 독서 강의는 이전에 전체 그룹 수업에서 가르친 전략을 강화하고 검토합니다. 작고 유연하며 필요에 따라 제공되는 가이드 그룹은 교사가 어린이의 공통 학습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명확한 교육을 설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같은 텍스트의 여러 사본을 읽으면서 우리는 수업 지침서를 사용하여 수업을 제공합니다. 레슨 가이드는 모든 텍스트에 적용 할 수있는 레슨 동작과 언어를 제공하며 평준화 된 가이드 읽기 책과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작은 안내 된 독서 그룹은 아이들이 독서 전략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평가하는 데 이상적이며 교사들에게 다음에 무엇을 가르 칠 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종종 독서 시간에 교사와 만나지 않는 어린이들은 대개 센터에서 공동으로 또는 독립적으로 일합니다. 센터 작업의 일환으로 우리는 책, 포스트, 필기 용지, 마커 등으로 테이블을 구성하여 아이들이 툴킷 수업에서 소개 한 전략 및 응답 옵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 모든 중요한 독립적 실습은 아이들에게 주로 독서에 초점을 맞추고, 짧은 응답으로 가르쳐 진 전략을 강화합니다. 아이들은 L로 Post-it을 표시하고 새로운 학습을 기록하거나, 사고를 설명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 혼란을 명확히하기 위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교사가 소그룹과 함께 일하는 동안 아이들을 바쁘게하는 반응보다는 학습에 기여하는 진정한 응답에 중점을 둡니다. 아이들은 바쁘게 지내야하지만 의미있는 일로 바쁘실 필요가 있습니다.
교사들은 툴킷을 균형 잡힌 문맹 퇴치 프로그램에 어떻게 통합 시켰습니까?
한 학교는 균형 잡힌 문맹 퇴치 프로그램에서 툴킷을 사용합니다. 모든 어린이들에게 모니터 독해 전략서 (Monitor Comprehension Strategy Book)의 교훈을 가르친 후에, 교사는 소규모의 필요에 따라 안내하는 독서 그룹에서 Toolkit 수업을 가르칩니다. 학교는 이해력 전략을 익혔습니다. 따라서 일부 2 학년 학생들은 이미 논픽션 텍스트에서 연결과 질문에 강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Infer & Visualize 전략 서적으로 Toolkit 교육을 시작합니다. 다른 지침을 가진 읽기 그룹은 필요에 따라 백그라운드 지식을 활성화하고 연결하거나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학급의 1 학년 교사 팀이 함께 협력하여 학년도의 첫 달 동안 Toolkit 교육을 계획합니다. 아이들은 이미 논픽션을 장르로 잘 알고 있으므로 교사는 매주 초에 하나의 툴킷 수업을 소개합니다. 런칭 레슨은 하나의 긴 블록으로 완료되며, 교사 모델을 따른 후에 아이들은 회의 영역의 파트너와 함께 가이드 연습을하는 첫날을 많이 보냅니다. 이런 식으로 교사들은 아이들과 이야기하면서 모든 사람들을 관찰하면서 아이들이 전략을 이해하고 스스로 시도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교사는 소그룹 실습을 추가로 필요로하는 학생들에게 다음 날 작고 유연한 니즈 기반 가이드 그룹의 수업을 검토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다음 날, 전략을 재검토하기 위해 짧은 시간을 보낸 후, 아이들은 각자의 레벨에서 논픽션 책으로 전략을 연습하기 위해 센터로 분산됩니다. 각 센터에서 선생님은 이전에 배웠던 교훈을 바탕으로 응답의 예를 제시합니다. 또는 "나는 궁금해합니다 ..."또는 "배웠습니다."와 같이 어린이가 서면 답변에 사용할 수있는 문구를 사용하십시오. 교사가 가능한 한 독립적 인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센터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그룹 유도 독서 교훈은 이미 주 초에 도입 된 전략에 대한 검토를 포함합니다. 수업은 여러 그룹의 요구에 맞게 조정되므로 교육이 차별화됩니다.
인도 된 독서 세션이 끝나면 각 반은 함께 모여 학습을하게됩니다. 교사는이 방법으로 아이들이 센터에서 독립적으로 성취하는 것에 대해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독서 프로그램과 함께 Toolkit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기본 프로그램은 Toolkit 이해 교육을 선집의 선택과 통합하기위한 충분한 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선집은 아이들을위한 추가 텍스트의 훌륭한 원천입니다. 선집의 선택에 가장 적합한 Toolkit 레슨을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일부 기본 사용자는 아이들에게 정보 텍스트 읽기에 대한 확실한 실습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논픽션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툴킷과 텍스트를 프로그램과 통합하면 아이들에게 필요한 논픽션을 많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많은 기초적인 읽기 프로그램의 이해력 요소에 대해 알아 차린 점 중 하나는 교사 지도서에 질문하고 추론하는 것과 같은 전략이 언급되어 있지만, 기초는 이해력을 명확하게 가르치는 방법을 설명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핵심적인 부분에 대해 강력하고 심층적 인 이해 교육을 제공하는 기초 프로그램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좋은 소식! 이해력 교육을위한 툴킷보다 훨씬 명확하고 강건 할 수는 없습니다. Toolkit은 다양한 이해력 전략을 가르치기 위해 가르침 언어와 가르침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Toolkit 이해 수업을 사용하여 기초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 개의 전략 서적에있는 단원 학습서는 Toolkit 이해 수업을 기초 텍스트로 가르치는 명확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교사는 Toolkit을 기본 읽기 프로그램에 어떻게 통합 시켰습니까?
한 지역의 교사는 매주 금요일 90 분짜리 문해력 차단을 사용하여 전체 툴킷 전략 수업을 가르칩니다. 다음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아이들은 기저에서부터 선택하여 특색 지어진 독해 전략을 연습합니다. 또한 기본 프로그램의 기술 섹션을 수행합니다. 금요일이 지나면 또 다른 90 분짜리 툴킷 수업이 아이들을 사고에 몰두시켜 다음 주 동안 페이스를 설정합니다. 이 계획은 기본 프로그램의 이해력 강령이 이해력있는 전략을 사용하여 읽은 내용을 이해하는 강력한 독자를 육성하기에는 너무 제한적이라는 것을 지구가 인식했기 때문에 진화했습니다.
툴킷을 사용하여 과학 및 사회 과학을 가르 칠 수 있습니까?
많은 학교와 교사들이 커리큘럼에서 Toolkit을 사용하여 과학 및 사회 연구로 확장합니다. 종종 스크립트를 많이 사용하는 독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교사는 단순히 논픽션 주제와 자료를 사용하여 콘텐츠 영역에 강력한 이해력 교육을 제공하므로 잠재적으로 매혹적인 주제는 어린이를 제공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교사용 안내서의 장을 다운로드하십시오.
1 학년 2 학년 교실에서는 Toolkit 전략이 과학 및 사회 연구의 필수 부분으로 소개됩니다. As the teachers plan the required weather curriculum study, they incorporate Toolkit instruction, which they continue to use in subsequent social studies and science units throughout the year. To build background knowledge, kids read and respond to a variety of nonfiction, including books, charts, videos, maps, newspaper articles, and online sources. Kids notice new information and ask questions as they read and view all these different sources. They write and draw what they are learning, using features such as close-ups, labels, and captions.
Toolkit lessons focusing on both note-taking and summarizing and synthesizing information provide ways for kids to organize the information they are learning and create books, poems, posters, and other projects to share knowledge. In this way, reading, writing, and thinking strategies become a means to an end-investigating new topics as kids learn about the real world.
Can I use the Toolkit for summer school instruction?
Because the Toolkit is an intensive course of study designed to help students access and learn from nonfiction texts it is an ideal summer school resource for students who need additional support in learning fundamental comprehension strategies. For a summer school literacy guide that will help you plan a summer school curriculum and assess student progress click here.
Series & Components.
Toolkit Texts.
Intervention & English Language Learners.
Staff Development, Technology Connections & PLC’s.
Online Resources for the Second E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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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rehension Strategies Kit Grades 1-5+
Available exclusively from Triumph Learning, CSK is the ultimate classroom-friendly kit that fits perfectly into your curriculum. Use this flexible program for just 20-25 minutes a day to increase understanding of the six key comprehension strategies necessary to boost student achievement: monitor and clarify, make connections, visualize, ask questions, infer and predict, and summarize.
each strategy using compelling visuals.
with interactive students cards.
learning using engaging, leveled texts.
Dr. Linda Gambrell.
Dr. Linda Gambrell, Co-Author of Comprehension Strategies Kit "Comprehension strategy instruction is about teaching students how to construct meaning from text. The goal is to engage students in critical thinking that leads to higher-level comprehension. The strategies used in Comprehension Strategies Kit encourage both active participation and sustained effort during the reading process."
Dr. Robert Wortman.
Dr. Robert Wortman, Co-Author of Comprehension Strategies Kit.
" CSK provides numerous opportunities for helping children learn how to apply these core comprehension strategies — monitoring comprehension, making connections to background knowledge, visualizing, asking questions, generating inferences and predictions, and summarizing — skillfully and automatically in new sit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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